본문 바로가기
먹는재미

‘필리’ 귀차니스트를 위한 맞춤영양제 구독 (필리 추천코드 UMBXHT)

by 2022S 2021. 10. 9.
728x90
반응형

늦게까지 핸드폰 보다가 늦게 자면서 수면 습관이 엉망이 됐다. 

쉽게 담이 오고, 피곤하고. 눈도 침침해지고. 

뭐라도 챙겨 먹어야지라고 생각은 하고 있었지만 귀차니스트다. 

동생이 추천해준 동네 약국을 가서 상담하고 비타민제를 구입할까도 했는데. 

말했지만 귀차니스트다. 

우연히 '맞춤영양제 정기구독, 필리'를 발견했다. 

 

일단 들어가서 몇 가지 체크를 하면 몸상태와 필요한 영양성분을 추천해준다.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B,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 D, 밀크씨슬 4가지 영양제를 추천받았는데. 핸드폰 들여다보는 시간이 많아서.. 루테인을 하나 추가했다. 

 

가격은 이렇게 나온다.

 

보면서 개별로 구매하면 더 싸지 않을까??라는 생각도 했는데. 세 번째 말하는데, 귀차니스트다. 

 

따로 일일히 성분 따지면서 구매하고 그러는 게 귀찮다. 매달 배달되면 기계처럼 먹는 게 나 같은 귀차니스트에게는 더 효과적일 것 같았다. 

 

매일 섭취 알람을 받고, 섭취 여부를 체크할 수 있다. 포인트도 준다. 

 

정기배송 날짜는 더 늦출 수도 있다. 배송 품목도 변경할 수 있고. 

 

그리고 초대코드 입력하면 할인받을 수 있고. 친구 초대해서 할인율을 더 높일 수도 있다. 

 

약은 이렇게 담겨져 온다.  이렇게 드세요~라고 간단히 설명이 되어있다. 사이트, 앱을 통해서도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그리고 미리 이렇게 소분해둬서 최대한 시간 맞춰서 먹으려 하고 있다. 기분 탓인지 몸이 아주 조금은 더 건강해진 것 같다. 혈색도 좋아지고.

 

투자를 해야 부자가 된다. 몸도 마찬가지인 것 같다. 그동안 영양제, 비타민 등은 사놓고 잘 챙겨 먹지 못했다. 

 

구독 개념으로, 체크하면서 먹으니까 아직까지는 잘 먹고 있다. 

 

건강이 최고라는 건. 나이를 먹을 수록 느낀다. 체력이 국력이라는 것도. 업무 효율도 건강에 달려있고. 성격도 건강과 체력에서 비롯된다. 착한 부자가 되기 위해서 열심히 챙겨 먹어야겠다. 

 

추천코드 UMBXHT

728x90
반응형

댓글